여러분들은 평소에 유용한 AI 프롬프트 발견하면 어디에 어떻게 저장했다가 사용하세요? [ 개발 배경 ]저는 제미나이와 노트북LM을 평소에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인포그래픽이나 슬라이드 생성할 때 기본값으로 해도 되긴 하지만좋은 프롬프트를 사용하면 결과물이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퀄리티가 확~ 올라가요.(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다음과 같은 슬라이드를 생성할 수 있는 프롬프트가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나 SNS 돌아다니다가 신기한 프롬프트를 발견하면 어디 저장해두긴 하는데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습니다.사무실에서 한글문서에 저장해 둔건 모바일과 집에 있는 노트북에선 무용지물이고, 모바일이나 노트북에서 카카카오톡에 저장해 놓은 건 사무실 컴퓨터에선 무용지물이죠.(사무실에선 카카오톡이..